[ 대한통운 ] 한달넘엇는데 도데체 언제해결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인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01-05 00:05:26
본문
제가 10월 2일쯤인가 4일쯤에 택배를 보냈습니다.
근데 받으시는 분이 일주일이지나도 택배가 오지 않는다고 해서 알아보니
택배분실된거 같다고 분실처리를 해주셨어요
그리고 연락다시 드리겠다고 하셨구요
근데 맨날 연락이 안와서 일주일에 한번씩 대한통운측에 전화를 거는데
항상 연락을 준다고 하고서는 연락이 오질 않습니다
또 상품가격이라는게 있는지도 몰랐고 그런게 안떠서 0원이라고
자동으로 입력된거 같습니다.
총 8만원어치이구요 택배받으시는 분이 환불해달라고 하셔서
환불은 10월달에 해줬어요
너무 괘씸합니다. 학생입장에서 용돈벌자고 팔고 피같은돈들인데
벌써 세달째 환불도, 택배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 택배분실한거 그가격에 따른 보상은 물론이고
세달째 받지 못한 보상도 받고 싶어요
최대한 빨리부탁드릴께요...
---------도대체언제해결되나요?;;;;;;;;
저보다 더 늦게 고발하신분들도 저보다빨리해결됫는데
저는 언제쯤...이렇게늦는거랑 대한통운이 미루는거랑 뭐가다른거죠?;;
- 이전글한진택배 택배분실 14.01.05
- 다음글스마트폰 테두리 수리 이렇게 폭리하나 14.0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