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유플러스 인터넷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하나
- 조회수 : 773회
- 작성일 : 14-01-03 14:18:59
본문
가입을 하게 된 경유는 광고에서 돈을 30만원 줄떼니까 가입하라는 광고가 나왔고
저는 가입을 하고 3년 약정으로 사용하기로 하고 가입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3년이 넘었고요
그런데 이사람들이 172000원이라는 돈을 내라고 하고 제가 만약 그돈을 다 내서 해제를 한다고
하니까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라고요 이건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인지요 이건 너무 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위약금을 내라는 이유는 정지일수가 152일이 있어서 내라고 하더라더라고요 나원참 돈주고 가입을 해서 써주니까 이젠 위약금을 내라고 하는것이 어디있는지요 지금도 저같은 피해자가 있을것 이라 믿고 있습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이전글LIG자동차 보험 14.01.03
- 다음글선불폰 요금제 대한 불만 고발 14.0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