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와 넥센타 ] as는 안해주고 서로 떠 넘기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우현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2-31 14:38:56
본문
출고시부터 차가 좌측으로 쏠려 기아측에서 as받았으나 이상 없다고 햇는데 제차에 걸쳐 as요구하니 타이어 업체측으로 가라고 해서 넥센타이어 에서 얼라이먼트 및 as받았습니다 결과는 핸들 자체를 우측으로 약 10도 정도 틀어논 상태 이고 초기 얼라이먼트 값도 비정상 이었습니다
지금은 타이어측은 차 결함 기아차 측은 타이어 결함이라는데 전
약 10도 정도 기울여야 똑바로 주행되는 차를 몰고 다닙니다
두번째는 운전석 시트문제인데 뉴쏘알 차주 대부분이 격는 시트 꺼짐으로 인한 요통 입니다 기아차 측은 시트업체를 시트업체에선 차 자체 디자인이 결함이라 합니다
세번째는 창문에 습기문제인데 세차 우천후 2틀 지나도 창문을 내렸다 올리면 습기가 묻어나옵니다 현대 싼타페 dm은 6월 경 개선품 유리로 전량 갈아줬는데 기아는 모든 뉴쏘알 다 그러니 그냥 타랍니다
네번째 디디디딕 잡소리와 최초 시동시 싸이렌 소리 입니다
이것도 싼타페 dm은 엔진 미미교체와 연료펌프 교체를 했는데
기아는 역시나 모든 뉴쏘알 다 그러니 그냥 타랍니다
다섯번째는 전조등 빛 샘 입니다 빛이 반사판을 통해 전방으로 안가고
다른방향으로 간다는 건데 역시 싼타페는 조치해줬지만 기아는
아까완 다르게 하청업체에서 대안을 제시 안해서 기아사측도 모른답니다
참으로 답답 합니다
- 이전글오디스크소액결재건 13.12.31
- 다음글영실업 A/S센터 연락도 안되고 거짓말만 계속하네요.. 13.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