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고객센터 ] 운영자님 제가 피해를 당해서 올리는 사진을 왜 자꾸 지우시는 겁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두철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12-31 12:50:32
본문
간단 하게 다시 씁니다!!필독] 상담글 올릴 때 안내사항
제가 핸드폰을 하나 개통 하면서 전에 쓰던것 요금을 내고 해지를 하엿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분명히 계약서에는 24개월 지원 매달 6700원이라고 기재 잇고 총 할부 지원 금액이 106800원이라고 까지 기재 되어 잇읍니다
그런데 제가 sk텔레콤 측에 찾아 가서 이용개통 이력서를 뽑아 달라고 하엿든니.뽑아서 주더라고요 그런데
기타사항 에보니 가입비39600즉납이라고 써잇고
24개월 할부 지원을 120000원을 받앗다는 글 문글이 써 잇더군요
그래서 망인데요 분명히 계약서 대로 할인 받는게 맞는데 왜 120000받게 못 받고 기계를 사야 됏는지
모르 겟네요 고스란히 소비자들만 손해 아닌가요?
그리고 전상산으로 거짓말을 안하다고 하더니
이게 뭔가요 ?
첨부파일
- 사진 143.jpg (819.2K) DATE : 2013-12-31 12:50:32
- 사진 144.jpg (731.2K) DATE : 2013-12-31 12:50:32
- 이전글할부지원 보상좀 받게 도와주세요ㅕ 13.12.31
- 다음글계약서와 지점에서 뽑아 준게 다르고.사진으로 증거로 올립니다 13.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