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CGV ] 영화관안으로 만취한 커플을 개인의자유라고해서 들여보내주는 것이 과연 정당한 것인가 묻고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익명
- 조회수 : 87회
- 작성일 : 13-12-15 19:47:21
본문
- 이전글휴대폰 변경 13.12.15
- 다음글자동차에 바람 구멍?이 있어요 13.12.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영화관에서의 영화관람에 많은 불편이 있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