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참 ] 강남 참참참24시 음식배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영준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10-12 11:39:41
본문
공기밥을 2개 추가로 시켜달라고 하니깐 안된다고 그러는겁니다
이유인즉슨 공기밥을 그렇게 시키면 공기밥 장사를 하는거 밖에
안된다고 전화받는 사장이 말을 하네요
도대체 어의가 없어서 분이 안풀립니다
단골로 제가 시켜먹는대도 불구하고 이딴식으로 불친절하게
하는거 용납못하겠습니다
- 이전글장인가구 쇼파 쿠션 파손 13.10.12
- 다음글음식배달 13.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