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 ] 소비자 고발센터의 불명확한 태도 짜증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현진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08-29 01:13:05
본문
소바자 고발센터에선 빠른조치를 해준다고 해놓고는 아직도 엘지유에서도 아무런
연락도 없고, 이번달 통신요금은 또 통장에서 빠져나갔는데,
어찌된 연유인지 소비자고발센터에서도 아무런 답변도 없으니
어쩌란 검까?
일이 진행이 되고 있는건지..아닌지...
알수가 없으니 ...
- 이전글이염된 가방을 배상하지 않습니다. 13.08.29
- 다음글방수팩을 받았는데 핸드폰에물이들어갔어요!! 13.08.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