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도로공사 ] 고속도로 주행중 타이어펑크사고사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선균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25-01-09 21:16:45
본문
05일 오후2시20분경 천안IC타고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항오로이동중 통탄 IC에서
제2경인도로 타고 북용인IC에서 세종 포천 고속도로타고 서울방향으로 가던중 처인휴게소
부분을. 주행중 타이어에 공기압 이상이 계기판에 감지되에 빠르게 이동하여
성동 IC나와 올림픽대로 도로변에 주차하고 타이어확인후 펑크확인
보험회사불러서 확인후 처리
타이어에 박힌 이물질 한국도로공사 마크가 잇는 이물질 사진 첨부 확인.부탁요.
도로공사 용인지사 책임회피.
담당 선생님 처리부탁드립니다
도로공사 직원이 너무 무책임하게 애기하고 도로 공사 글씨가 선명한데
도로공사 책임이 아니라 합니다.
꼭 접수되어 처리될수 잇게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250105_150859.jpg (3.3M) DATE : 2025-01-09 21:17:10
- 이전글이용배제당한 기간까지 교육비를 부당하게 청구하는 대안학교, 안양발도르프학교를 고발합니다. 25.01.09
- 다음글행사재품이 기존 제풍보다 비싸네요~ 25.01.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기본법에 의하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물품 또는 용역의 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의 경우 피해구제기관의 처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관할 지자체나 국민권익위원회(www.ombudsman.go.kr, 02-750-1788~9) 등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