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불편처리가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태경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24-12-14 13:00:18
본문
TV 해지 관련 문의를 위해서 전화 문의 하였습니다.
위약금을 지불 하여야 한다고 해서
해지를 안한다고 의사를 밝혔습니다.
한번더 해지를 하실꺼냐고 물어봐서 해지를 안하겠습니다.
라고 한번더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런데 CCTV를 보려고 하니까 작동이 안되서 캡스에 문의 하여보니
TV선이 잘려있다 라고 해서 KT 쪽에 의뢰를 다시 하였더니
제가 해지를 한다고 해서 TV선을 잘랐다 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해지위약금 때문에 해지를 안한다고 얘기를 했는데
임의로 연락도없이 해지 처리를 해버렸습니다.
원상복구를 원하는데 KT 쪽에서는 서로 책임을 전가 하고있습니다.
속이 너무 터집니다. 빠른시일내로 해결을 원합니다 .
첨부파일
- KakaoTalk_20241214_111747336_01.png (256.1K) DATE : 2024-12-14 13:00:19
- KakaoTalk_20241214_111747336_04.png (333.6K) DATE : 2024-12-14 13:00:20
- KakaoTalk_20241214_111747336_05.png (307.4K) DATE : 2024-12-14 13:00:22
- KakaoTalk_20241214_111747336_06.png (259.2K) DATE : 2024-12-14 13:00:23
- 이전글구매한지 5개월 된 식기세척기 고장이 났는데 AS가 끝났다고 비용을 제가 지불해서 사용하라고합니다 24.12.14
- 다음글음식물 이물질 24.12.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