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한국 통신 ] 민원 처리 본사 전화좀 알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진호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6-12 11:41:26
본문
kt통신 회사와 전화 연락으로 써비스 하나을 더 추가 하는데 알게 돼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장애을 가진분이라서요 혜택을 받고 있는 상태로 알고 있어지만
그약 다른분들과 같은 일반 으로 결합상품을 이용 하는걸 알앗습니다.
그래서 분당인지? 광화문인지? 본사 민원 처리실 전화번호좀 알려 달라고 했는데
100번 연락해서 이야기 하라고 하시는데요
제가 아는데요 100번은 협력업체로 알고 있습니다
민원과 써비스품목만 접수 하는 통신 회사 소속은 아니고 하도업체로(협력업체)
알고 있는데요 kt홈피에 가도 100번 연락 번호만 알려 줍니다.
일반상품은(\21,000인터넷+8,000텔레비젼+1,000전화=\30,000)
장애혜택은(\21,000인터넷+8,400텔레비젼+4,000전화=\33,400)
일반 상품이 더 저렴해서 일반으로 가입했다고 하셔다고 했습니다.
힘 없는 민원인으로 상대해서 돈 버는 기업은 하루 빨리 이땅에서 없어 져야 하다고
봅니다.
- 이전글영업하자로 인한 교환배송 택배비를 고객이 부담??? 13.06.12
- 다음글불친절한 as때문에 불쾌합니다 13.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