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택배 미수령에 따른 취할수 있는 조치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미숙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5-03 16:12:35
본문
대한통운 본사 측에서는 저 본인과 통화를 하고 관리사무소에 맡겼기 때문에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택배사 직원이 관리사무소에 맡기면서 관리원아저씨한테 서명도 받지 않고 맡긴 택배사측 잘못도 있는데 본사측은 택배아저씨 말만 밑고 본인들 책임이 없다고만 말하는데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택배사측을 상대로 취할 수 있는 조치 사항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전글삼성전자의 3D TV 구매시 고려해야할 사항 13.05.03
- 다음글나이키 에어맥스 사지도 말아야 합니다.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