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 ] 삼성전자서비스의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경삼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3-03-26 11:53:34
본문
이틀후 재방문 메인회로 교체하였으나 다른고장추가발생(전원자동꺼짐과 외부입력화면뜸)으로 윗분과
의논해서 연락주겠다고하고감. 그후 몇일동안 연락이없어서 재차 연락했더니 TV전문가가 다시방문해서
점검해봐야겠다함. 18일방문 하기로 했으나 약속 무시하고 21일 전화와서 전문가 두사람이 방문 제품을 다시 분해해서 사진찍고 점검하더니 메인회로 고장이라며 다시 교환 해야한다고해서 부서 책임자 통화요구 팀장과 통화 이번 마지막으로 한번더 수리후 수리가 되지않으면 삼성TV반납하고 타사제품구매하겠다고 하였으나 팀장왈 전문가도 실수할수 있으니 메인교체해보고 아니면 다시 원상복구하고 다른부품교교체해보겠다함. 그래도 못고치면 동 일제품으로 바꿔주겠다고 고객님은 교환 대상자가 아니지만
수리가 않되면 교환해주겠다고 생생내듯애기함. 제차 최종수리후 고장시발생시 환불요구하니 다음날 센타장 통화연결 똑같은말만 반복 서비스에서 해달라는 모든거 다해줬는데 고객이 원하는건 완전무시
삼성제품 구입했으니 수차례수리해도 못고치는 재품을 동일재품으로 죽을때까지 삼성 재품쓰기를 강요하함. 삼성전자 민원센타에서도 팀장왈 현장 실무자들이 교환대상도 아닌데 수리가되지않으면 교환해준다하니 고맙다고 받아서 사용해라는 말투로 애기하면서 전화끈음. 수차례 수리하면서 가계문을 닫고
집으로 달려가서 문열어주고 삼성서비스는 오고싶을때 오고 가고싶을때 가고 고객은 거기에 맟춰서
기다리다가 가계문닫고 쫓아가서 문열어줘야되는 비참한 현실이 되었읍니다.. 이런 분통 터지는 상항을
해결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신문광고 5개이상답은주셨는데볼수가? 13.03.26
- 다음글환불을 해주지 않습니다. 13.03.26
댓글
댓글목록
박윤기님의 댓글
박윤기 작성일
제가 부끄러우나 잠시 영등포 지역 관리도 하였는데요. Tv수리가서 브라운관 불량판정을 잘못 하여 30만원 환불도 하고요. 말로 다못할 점이
모르면 메인 pcb로 말하는게 가장 편한 방법인데 그냥 새 제품으로 대치 해주던지 하여야지 원 말로만 1등 기업이죠..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