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나비 ] 이이나비직원교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엄기오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1-18 20:58:27
본문
꽁짜로설치해달라고해도그런대접은없을듯.....
손님이많아서바쁜것도아닌데소비자를무시하고불친절하고
사장은말도없이장착비를달라고하고.....?
제품이라도우수하던가?꽁짜로줘도안쓸거같음
- 이전글3개월 결제 후28일째 환불요청 13.11.18
- 다음글가정용 WIFI 불량 환불 요청 13.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의 불성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응대로 상당히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