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더 퍼니처 ] 삼성전자(복합기)CLX-3185FW 토너 불량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백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3-11-06 10:31:52
본문
이재백이라고 합니다.
저는 업무상 칼라가 많아서 프린터와 팩스겸용 복합기인 삼성제품을 2년전 구입했습니다.
구입시 부터 A/S건이 발생하여 수리 하였었는데, 이제는 토너 불량으로 4~5회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수리를 받아 왔습니다. 문제는 한달전부터 계속 인쇄상태가 좋지않아서 어제 11월 5일 A/S접수를 하여,
수리기사분 확인 결과 토너 검정색,노란색, 불량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그런데, 회사 규정상 토너 제품하자가 있어도 최소 잔량이 40% 이상이 남아 있어야 교환이 된다고 하는데,
몇달전 8월에 빨간색이 하자가 있어도 잔량이 40%에 못미치어서 구입해서 새것을 다시 교체 하였습니다.
하지만, 몇달 지나지 않아서 또 다시 두가지 토너가 불량이 났는데, 계속해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
그것도 믿고 신뢰하는 대기업 제품이 이러하는, 본사로 전화해도 규정만 앞세우고 나몰라라 하니,
이렇게 용기 내어서 소비자 고발센터에 호소합니다.
토너 가격이 1~2만원 정도하는 제품이면 이해하지만, 칼라별 가격이 6~7만원 하는 가격인데,
너무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가 아닌지... 속상해서 이 글을 올립니다.
A/S오신 기사분도 제가 사용하는 제품토너가 문제 발생이 자주 된다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으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 001.jpg (506.1K) DATE : 2013-11-06 10:31:52
- 이전글가게카드단말기요ㅜㅜ억울합니다도와주세요 13.11.06
- 다음글자동차 결함 13.1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