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한국전기충전서비스 ] 무상AS기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AS 자체를 거부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용일
- 조회수 : 174회
- 작성일 : 25-01-22 16:33:05
본문
제차 EV에게 AS요청하자 본인들은 계약이 끝났으니 연락하지 말라하며 민원 제기한다 하니 맘데로 하라는 의견입니다
정말어의가 없습니다 아직 할부도 남아있는데 손해만보고 쓰지도 못하는 상황으로 시정조치 부탁드리며 그로인한 손해에 대한부분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중제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불량업체에 꼭 적합한 조치도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퀸잇에서 화장품주문 25.01.22
- 다음글아고다의 취소수수료 착취 25.01.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언급하신 것처럼 업계에서는 최소한의 보상기준을 최대한의 서비스로 해석하고 적용할 것이 아니라 보상기준을 뛰어넘어 업계 자정의 노력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고,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해야 할 것이나 현재로써는 강제권이 없는 유관기관으로서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사업체에 다른 제재를 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