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옵티머스 lte2 저장소 암호 고장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병희
- 조회수 : 92회
- 작성일 : 13-12-01 17:03:37
본문
제 잘 못도 아니고 제 기종에서 아주 흔하게 나타는 현상인데 보증기간 지났기때문에 제가 수리비를 내야 한다는 게 말이 되나요? 흔히 고장나는 이유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런 고장이 자주 일어난다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 하도록 유도를 하지 말아야 하고 그런 문제에 대해 대처를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소비자의 과실없이 수리비 20만원을 지불해야 수리해준다는 게 정말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환불도 안해주고 환불완료처리해버리는 티켓몬스터 고발합니다 13.12.01
- 다음글스타벅스 사이즈 관련 13.12.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