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 아이폰 폭발 할뻔 ㅜㅜ ..... 근데 유상처리요 ! ㅜ 답변에 관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진화
- 조회수 : 164회
- 작성일 : 13-10-15 17:15:47
본문
저번주 목요일쯤 이미 발열이 되다가 핸드폰 케이블이 녹아 버렸구요 ~
해당업체에서 사진과 함께 드린 답변결과 유상처리라는 판단이 왔습니다.
그 이유는 먼지가 껴서 핸드폰이 과열되어 그렇다는 답변이 왔습니다.
말이 안되는 답변으로 인해 너무 화가납니다. 그리고 품질보증기간이 200일 기간이 지났기에
불가능하다는 답변으로 내려왔구요 제가 안전상의 문제 가 없기에 어렵다는 것입니다..
정말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 제가 sns 에 사진을 올린 결과 사람들 반응도 납득하기 어렵다라는 점입니다.
- 이전글157156 157121번 상담이 해결이안됐습니다. 13.10.15
- 다음글위약금 문제!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