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디아페 ] 중고제품 구입후 반품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정학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4-04-10 00:58:12
본문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중고를 업체에서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a/s 관련해서 업체에 연락도 되지않고
몇주동안 연락안되다가 오늘 통화됬는데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저희 잘못이라 하네여
첨부터 사용설명서 (기본으로 들어있음)도 주질 않아서 몇번을 요청했는데도 주지도 않고
너무 화가나서 오늘 통화로 감정적인 말싸움이 있었고 무조건 저희 책임이라고만 하네여
이런경우 환불이나 법적 책임을 물을수 있는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글 적어봅니다.
- 이전글듀란 아쿠아캠 메모리카드 호환 14.04.10
- 다음글불량타이어를판매한금호타이어를고발합니다 14.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중고로 구입하신 기계의 하자로 인한 책임을 업체에서 회피하여 정말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업자와 계약 당시 작성한 계약내용을 토대로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하자 발생에 대한 유지보수를 촉구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