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앤쇼핑 ] 불량품판 '홈앤쇼핑' 책임회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인옥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12-08 17:42:03
본문
꾸 위로올라가며 벗어졌으나 반품기간이 지나 웬만하면 사용하려했으나 한제품은 2,3분도안돼 움직이면올라가
너무 화가나고 심하다싶어 전화해서 사용한것은빼고 사용하지안은 4세트를 환불요청했으나 셋트가격으로는 안되고 단품가격으로 계산해 준다고하니,그러면 받을돈이 거의없슴니다,제가 단품으로 구매한것도 아니고 사용자가 잘못한것이 아니라 홈쇼핑쪽에서 불량상품을 팔아놓고 소비자에게 덤테기를 씌우네요.
제조업체에서 그렇게 연락이와서 어쩔수 없다나요.팔아서 자기네 이윤은 챙기고 자기네 책임은 안지려 합니다.
우리 소비자가 홈앤쇼핑을 통해샀지 업체와 직거래를 한것이 아닌데...
이경우 어떻게 해결하나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