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 오뚜기 회사에서 어떡해 이런 당면을 소비자에게 팔수있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혜령
- 조회수 : 140회
- 작성일 : 14-01-09 10:08:52
본문
집에와서 당면을 뜯어보니 제 눈을 의심할만큼 사람이 먹을수없는 상태로 포장이 되어있는게 아니겠습니까.
어떡해 오뚜기라는 회사에서 이런 불량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할수있게 하는건지..
더 양이 많고 가격도 싼 다른 업체의 당면도 많지만 그래도 오뚜기라는 회사를 믿고 다른것보다 가격대가 비싼이유가 있겠거니 믿고 사는건데 이건뭐 어느 정도도 아니고 아예 먹을수도 없는 그런 상태로 공장에서 불량품확인도 안하고 소비자에게 판매되는건가요?
우리가족이 먹는 음식이고 대한민국 사람들이 다 먹는 친근한 식재료인데 그냥 웃어넘기기엔 기분나빠서 소비자고발센터에 글을 올려봅니다. 제가 직접찍은 영수증사진과 당면사진 첨부파일로 올리겠습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르노캐피탈 폭력적 채권추심 형태 14.01.09
- 다음글인터넷 도매사이트 의류구매 14.0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