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택 ] 정말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택
- 조회수 : 122회
- 작성일 : 13-05-11 13:09:21
본문
11개월전에 일반 폰에서SKY 4지 스마트폰으로 교환을 햇는대
살때부터 다른사람들것보다 열이 많이나면서 가끔 밭아지지도안고
건전지를 뺏다 다시 꽃으면 돼고 해서 통신상에 에러인줄만알고
바뿐관계로A/S 를차일피일 미루어왓는대 어재 갑자기 폰이 멈추엇어요..
부랴 부랴 구리에있는 A/S쎈타를 갓더니 30분을 기다리라고 하기에
기다렷다가 30분후에 다됏다고해서 회사로 귀하다가 전화를 걸려고
햇더니 맛기기 전과 동일 한 증상이기에
다시 차를 돌려서 다시봐달라고 하니까 1시간의 여유 를 달라고 해서
그러라고 하고 있는대 기사분이 다시와서 원인을 찿았으니 15분내로
고처드린다고 하더군요... 감사합니다하고 기다리고있는대 15분이 지나도
소식이 업기에 기사분에게 다가가서 어찌됀거냐고 물었더니
메인 피시비가 4군대나 금이가서 피시비를 갈아야하는대
금액이 254000원이나 내야 고처준다고 하내요...
이유는 폰에 충격이가서 고장이낫다고 하내요
11개월동안 정말 에지중지곱게 다루웟는대 본인이 잘못해서 고장을 냇다는 겁니다..
물론 부주의로 떨어트리거나 께트릴수도있겟지요...
저의 양심을 걸고 말씀드리지만 정말 에지중지 사용햇는 대
불량제품을 출시해놓고 고객들에게 돌리는 SKY제품 문제가있는거같내요
다소의충격에도 망가지는제품을고가에판다는것은 문제가있지안나요?
제아무리 말씀하셔도 A/S 는안돼고 피시비갑을 내라하내요
정말 억울해서 견딜수가업내요...
저는 앞으로 SKY제품을 처다도 보고싶지안내요
다른분들도 SKY제품에 억울한일을 당하실까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이럴때는 어떡케해야하나요...
열락010ㅡ3222ㅡ5052입니다...
아무열락도업내요...
- 이전글자동차 관련 13.05.11
- 다음글팬택의 대국민 사기 13.05.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