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인터넷전화- 사용하지 않는 인터넷전화요금부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기돈
- 조회수 : 102회
- 작성일 : 14-12-03 17:02:00
본문
KT인터넷전화에 대해 고발하고자 합니다.
3년전 파주시 금촌동에서 처음 살고있을때 인터넷(광랜)+TV+인터넷전화 결합상품을 신청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광랜)이 설치가 안되다고 하여 결합상품을 신청취소하였습니다.
KT고객센터에서도 신청취소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TV+인터넷(광랜)은 정상적으로 신청취소 되었는데 문제는 인터넷전화입니다.
KT고객센터에서 정상적으로 신청취소 되었다는 소리만 듣고 신경도 안쓰고 지역케이블(C&M)로 결합상품을 신청해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매달 고지서로 요금이 부과되었습니다.
그래서 KT고객센터에 문의 드리고 요금은 내지 않아도 되고 고지서 발행도 하지 않겠다고 했었는데
한 2년은 매달 고지서가 배송되고 통신료 미납으로 인해 압류관련 송장도 왔습니다.
2013년도에 KT에 2회에 걸쳐 위 사항에 대해 처리할것을 요구해서 고지서및 송장은 배송되지 않아
잘 처리되었는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현재 살고 있는 의정부에서 KT에서 TV+인터넷 상품을 신청했는데 미납요금이 있어 가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KT직영매장에서 미납요금을 처리하고 상품에 가입한 상황입니다.
이번에 가입한 상품때문에 지금까지 인터넷전화요금이 매번 청구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KT고객센터에 이 일로 수십번을 전화해도 KT파주지사에 연락해서 전화하라고 한다는 얘기뿐 전화도 오지않고 전화할때마다 항상 응대하는 고객센터 직원의 멘트는 똑같습니다.
KT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싶습니다.
사용하지도 않고 설치하지도 않았던 인터넷전화에 대해 요금이 청구되어 미납요금으로 잡혀있다는거에 대해
정말 더이상 신경쓰기도 싫고 시간도 뺏기고 일도 손에 안 잡힙니다.
고객을 넘 우롱하는 KT에 대해 정말 실망했습니다.
지금 새로설치한 KT TV와 인터넷도 다시 취소할까도 생각중입니다.
- 이전글쓰지도 않았는데 요금출금 14.12.03
- 다음글LG통돌이 새로나온 업그레이드 버젼도 구매하지마세요 먼지랑 보풀들 사진이랑 올립니다 14.12.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