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헬로비전 ] 부가서비스 무단가입시키고 요금은 자동이체로 다 빼가는 악덕기업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숙
- 조회수 : 116회
- 작성일 : 14-10-21 16:57:48
본문
이래도 피해보는건 소비자뿐이고....
가입하지도 않은 부가서비스 지네 맘대로 가입시켜놓고~
자동이체로 요금 과부과 시켜서 다빼내가고
뭐라 따지니..죄송하다며 그거에 대한 환불한번해주고
다신 이런일 없게 한다더니
이번달에 부가서비스를 또 가입시켜서
또 요금이 자동이체 되게 해서 돈을 마구 다 빼갔네요...
한번도 아니고 미친거 아닌가여??
전화준다며 2틀째 전화도 안주고
어디다 신고해야하져??
- 이전글제품 받지 못함.. 14.10.21
- 다음글부품단종으로 서비스불가 14.10.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