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zpoint ] CCTV 설치 및 서비스 불만사항 관련 2번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길진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4-09-12 10:01:50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는 SK텔레콤의 BIZPOINT란 업체에 CCTV설치 및 서비스관련 계약한 업체입니다.
계약은 2011년 9월에 계약을 하였으며, 담당업체에서 카메라는 설치한 후 내부 센서를 미설치 한 후 계속 돈만 요구하는 실정입니다.
약 1년을 넘게 달달이 금액을 지불하면서 센서 설치및 카메라 미작동 수리를 요구 했지만 담당업체는 말로는 처리해 준다 하고 현재까지 설치를 안해주어 저희는 3년간 사용도 못하고 돈만 내는 실정 이었습니다. 아무리 전화통화를 해도 해결도 안해주고 계속 돈만 요구하여 저희는 작년부터 자동이체를 중단한 후 설치를 촉구 하였고, 담당 업체는 말로만 해결해준다 하고 지금 14년 9월까지 수리 및 설치가 이루어 지지 않고 있습니다. 계약을 해지해달라고 말도 했지만 그쪽에선 해지해준다 하더니 다시 해지 안됐다면서 돈만 요구 하고 있습니다.
그러더니 얼마전에 서울보증기금이란 곳에서 연락이 와서 미납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카드를 중단한다고 통보를 하였습니다. 저희는 작동도 안되는 카메라를 한번도 사용을 하지도 못한체 1년을 넘게 금액을 지불했는데 아직까지 그에따른 아무 보상도 해주지도 않고 계속 돈만 요구하는 실정 입니다.
이 상황에서 저희가 어떻게 해야 돼는지 알 수가 없어 글 올립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답변 잘 보았습니다.
그럼 실직적으로 상대 업체는 저희를 서울신용보증기금에 의뢰한 상태인데, 저희는 어떻게 해야돼는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쪽 업체는 연락도 잘 안되고 보증기금에서만 계속 돈내라고만 전화 오는데, 저희는 혜택도 못받고 돈만 내야하나요?
고발 같은건 할 수가 없는건가요?
설치도 다 안해주고 돈만 달라는거 엄연히 계약 위반아닌가요?
- 이전글휴대폰 계약해지에 대해서 14.09.12
- 다음글멸치에 곰팡이 14.09.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