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정수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계숙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4-09-02 12:51:13
본문
매일 물치우는것도 한계가있고 물건이라도 빼가든지 교환을 하고 돈을 정정당당하게
받아가든지 물치우러 출근하는것도 아니고 도대체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옵니다.
여름이니 물을 안 먹을수도 없는거고 사람 돌아버리겠습니다.
직원들 출근해서 바닥에 물닦는걸로 하루 일과 시작하고 휴일이라도 끼면 한강이 되어있건만 도대체
대책도 안세우는 웅진은 어찌된건지..
- 이전글판매자와 연락두절 14.09.02
- 다음글☆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의류 의 회사가 연락이 안되요☆ 14.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