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 기아차량 차량 결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효진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4-07-08 14:26:28
본문
작년 7월 k3 노블레스를 감가차(도장불량)로 구매하였는데 운행 중 뒷창문이 종종 버튼으로 조작되지 않고, 오토로 창문을 내리고 올리는 버튼은 너무 뻑뻑하여 운전석 도어의 버튼 교체하였습니다
또 직장에 주차를 하여 두고 갔는데 라이트 들어 오는 곳이 여기저기 깜빡깜빡 거리면서 문도 키로 조작 안되서 오토큐 출장 서비스를 불렀는데 방전이라고 하더군요
시동을 끄고 정차 한차가 그것도 블랙박스 전원선도 뽑힌 상태에서요~
그 다음은 P에서 D로 기어 변속할 떄 브레이크를 밟아도 버튼이 안 눌러 지는 경험을 두차례 하였고 도로에서 멈춰선채 한참을 있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뒷 차 빵빵거리고~그래서 오토큐에서 인히비터 교체했습니다. 제가 봤을 떄 인히비터도 기아에서 이미 결함으로 알고 있던 듯 합니다.
그리고 네비게이션 기아 순정인데 목적지 글씨 누르다 잘못 썼을 떄 쓰던 글씨 중간으로 가기 위해 클릭해도 커서는 뒤에만 있습니다. 요건 아직 안 고쳤습니다.
제일 큰 문제는 ABS 불량입니다. 차량이 브레이크를 밟을 때 드르륵 하면서 ABS가 걸리는 것 같은데 순식간에 훅 치고 나가버리는 현상입니다.
지금까지 몇 차례 겪은 적 있습니다. 하지만 스케너 장비로는 이상 없다고 하는데, 일전에 제가 주행중에 보도블럭을 박고 차가 돌았던 적이 있는데 그때 당황해서 왜 그랬는지 기억을 못했지만 멀쩡히 주행하고 있다가 뭔가 퍼버벅 했는데 보험사엔 전 그게 포트홀이었을지도 모른다고 했는데 다시 가봐도 포트홀은 없었던 것이 그때도 이 ABS 불량 증상으로 사고가 났던것 같습니다. 운전해 오면서 멀쩡히 보도불럭 쳐 박고 돌일 이 없는데, 그 때 뭐에 홀린 듯 갑자기 차가 튀어 나갔던것이 ~
차 무서워서 못 타겄습니다. 은제 누구차를 박을지 ~ 누구를 칠지 모르는 일인데 이런 차 타야 합니까?
- 이전글가품을 정품이라고 판매후 환불비용 청구 14.07.08
- 다음글노트2 메인보드 교체........전국에 재고가 없다니요? 14.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