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버피플 ] 수제버거 이물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일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7-08 13:41:01
본문
매장에서 먹걸이로 수제버거를 판매하는데
알바가 근무중 손님이 드시다가 수제버거(피자)에서 이물질이 나와서
제가 회사에 연락하였는데 담담자께서 하는말이
자기네 제품에서는 이물질같은게 나올리 없다면서
고의적으로 한것이 아니냐는투로 얘기를 하는데
어이가없어서 글올립니다.
어찌해야 하나요?
물건값은 1,500원 이지만 고의적으로 한것이 아니냐는 식의
얘기에 화가나는군요
- 이전글할부금 대납금 지연 14.07.08
- 다음글환불안해줘요 14.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식료품의 경우 이물혼입이 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하며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또한 필요시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T. 1399)에 직접 신고할 수 있으며 대리신고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