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마트,엘지섭경산 ] 에어컨 환불이요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혜진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14-06-25 02:15:47
본문
3월구입 4월초 설치했습니다 구입은 하이마트구요
에어컨 설치 2달좀 넘었습니다 실사용은 한달좀 넘구요 몇번의 as를 받았습니다
제품은 엘지 에어컨입니다
자꾸 as를받아서 저에게 판매한 하이마트 직원과통화를 했습니다 반품해달라고
이제품 쓰진 한달도 안되서 부품교환도 한번했고 또 다른걸로 고장이라고 그랬더니
반품해준다고 하더군요 통화녹음 내용도 저장해뒀습니다
근데 지금은 엘지서비스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아야 해줄수있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엘지 서비스 경산점 에서 소장이란 사람이 본사에 얘기해서 화욜까지는 연락준다더니 연락없습니다
제가보기엔 하이마트는 지금 반품 해준다해놓고 서비스센터에 떠맡기는거 같구요
서비스센터는 시간질질 끌려고 그러는거 같은데 이래도되나요?
서비스센터 소장도 고장인거 인정한다 해놓고 본사에 의논을해야되니 절차가있니 머그렇게 얘기하고 연락준다더니 연락없고 너무합니다 연락도없고 마냥 기다리란 건지ㅠㅠ
하이마트 경산점과 엘지서비스 경산점 진짜 너무하네요
소비자가 무슨 봉도아니고 어떻게조취좀바랍니다
- 이전글kt 위약금 없다해놓고 청구되었네요 14.06.25
- 다음글*** 엘지유플러스에 피해본 분들..... 14.06.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