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키치킨 ] 너무어이가없고.본사에따질려고해도 전화번호도 없고.너무어이가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성훈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6-13 00:51:56
본문
하고계신다는데 동키치킨 메뉴에 다리후라이드 6조각< 메뉴있길레 배달 되냐고 물어보고
된다고하여 다리를 시킬려고했습니다 그러니 거기서 사장이 하는말이 다리는 있는데
다리만 이렇게 나가면 나중에 뒤에 날개만 남는다면서 다리만 못판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메뉴에는 다리후라이드 小4조각 大6조각이렇게 메뉴에 떡히 올려놓고는
안된다고 하니 어이가없고 서비스 너무 불만족이네요 거기다가 메뉴에 있는걸 시키는건데
아예 없는것도 아니고 다리있는데 왜 안주냐고 하니깐 뒤에 날개만 남느니 마니 그딴소리만 하고
그럼 메뉴에 올리지를 말아야되는거 아닙니까?아니그렇다고 메뉴없는 메뉴를 주문한것도 아니고
사진과 가격과 메뉴에 있는걸 주문햇는데 거기다가 다리도 있고 . 다 팔려서 없는것도 아니고
충분히 그런걸 생각하고 본사에 주문을 해가지고 여유분을 가지고 운영을 하셔야지......
한 상가에서 그것도 한방에서 한가게에서 두가지 닭집을 운영하니깐 .너무 배짱이네요
이거 꼭 고발 합니다
- 이전글주소 오기재로인한 환불 14.06.13
- 다음글사기를 당한거같아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14.06.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