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인터넷 가입센터 너무 불친절한곳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세연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4-05-29 19:36:18
본문
끊었습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다시 전화가 오더니 죄송합니다 다음에 가입할게요 하고 끊으려하는데
그쪽에서 다짜고짜 욕을 퍼붓더군요 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 뭐죠?
이런건 엘지 본사에서 관리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쪽 전화 번호입니다
1644-0397 이번호로 제가 걸었었구요 전화가 다시 온 번호는 070-8761-1007 이 번호입니다
정말 기분이 너무너무 나쁩니다 그리고 저곳에서 가입하면 현금 37만원에 상품권 5만원을 준다고 하는데 그것도 불법 아닌가요? 도움 부탁드릴게요 정말 너무 불쾌하고 화가 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