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운동화손세탁 ] 천안가방세탁집 해도해도너무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숙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4-05-03 16:57:54
본문
깨끗한 운동화 가방세탁이 붙어있는거였습니다
않그래도 맡기려는 명품가방이 있어서 전화를해서 사람을불러
3개의 명품가방을 맡겼습니다
일주일이지나고 이주일이지나도 아무런소식이 없길래 전단지
전화를했더니 없는번호입니다 주소를보고찿아가려했는데 주소역시 전단지에 없었습니다 얼마나놀랬던지ㆍᆢ곰곰히 생각하던중 갑자기 세탁아저씨가 주소찍어달라고 보냈던 전화번호가 생각이나서 전화를했더니않받더군요 몇날몇일을 전화하고 문자하고 그래도 소식은 없더라구요
하도 속이상해 고소하겠단 문자한통에 봐로 전화가오더군요
죄송하단말에 맘을 삭히고 가방을찾고 3만원의 현금을주고 다시 좋은맘으로 개가방을 세탁을맡겼지요 한참을있다가 가방을열었는데 가방안에는 곰팡이가 다썰었고 가방자체도 그리깨끗하게 세탁이않되었더라구요 전화를다시해서 기다렸건만 오질않아 담에 개가방찾을때 맡길생각으로기다렸습니다 일주일째되던날 다시연락을했습니다
여전히 전화를않받더군요 수십통의 전화와 문자를남겼습니다
여전히 연락이 않되더군요 몇일동안을 밤낮으로 전화와 문자를남겼습니다 그래도연락이없길래 화를몇번내다가 오늘 아침 10시못되서 드디어 통화가되더군요 가방갔다달라고 했더니 오후4시반까지도 소식도없고 전화도않되더군요 이젠 참다참다 폭팔을했지요 결국 개가방을찿고 세탁비 만오천원을받고 가시더라구요
주인아저씨가 건설을하신다고 전화가않된다나 뭐라나?핑계만데시더라구요 저 너무억울합니다 세탁에서 물건 망가트리고 돈은 다받아가고 전화비며 맘조려가며 잠도못자고 결국 곰팡이는 보상못받았지요
이건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내가 인터넷에올리고 소비자센터에 고발하겠다고했는데도 눈하나 깜짝않하는게 더 억울하네요
첨부파일
- 20140503_162753.jpg (3.0M) DATE : 2014-05-03 16:57:54
- 20140503_162804.jpg (2.6M) DATE : 2014-05-03 16:57:54
- 이전글헬스장 환불(이런 황당한 경우는 또 처음이네요) 14.05.03
- 다음글이발소 바가지 14.05.0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