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내서점 ] 이게 법으로 정당한 것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인호`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4-03-08 22:22:25
본문
이번에 새로운 학기를 맞이해서 의학서적 관련한 전공 서적을 사려고 하였습니다.
출판사에 전화를해서 본과 학생수만큼 주문을 하려하니 이미 그학교 서점에 책이 구비되어있다고 거기서 사라고하더군요
출판사에 전화하여 직접거래를하면 10프로 할인헤택도 있거니와 학교까지 택배를 보내준다는 편리함이 있기에 항상 그렇게 주문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교내서점에서 구매를하면 할인도 받지못하고 학교와거리가 먼 본과에서 직접 가지러 가야하는 불편함덕에 교내서점을 이용하고 싶지않습니다.
출판사에서는 교내서점에서 고소를한다며 직접거래를 해주지 않으려하더군요
이것은 소비자에 대한 어떤 법에 해당되는것인가요
서점이 너무나 괴씸합니다ㅎ
- 이전글[고발]크로커다일 바지 원단불량품 환불했는데, 64000원에 구입하고 39000원 돌려준다?? 14.03.08
- 다음글노트북에 문제가 있어서 as받으러 갔다가 14.03.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내서점의 부당한 판매방식 관련하여서는 학교측으로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편안한 주말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