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원밥상 ] 손 님상에 나온생선구이 먹던거 도로 가져가는 식당이 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재인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4-02-16 02:01:41
본문
아구찜을 시켜놓고 애기밥을줄려고 생선구이를 시켰습니다
좀따조기 생선구이2마리가 나오더군요
한참을 먹고있는데 한마리는 애기때메 거진다먹은상태였어요
근데 옆테이블에서 시킨생선구이가 저희쪽으로 잘못나왔다는겁니다
저희는 이미먹었고 손댄음식이고 저희잘못도 아니니까 가만히있었죠
근데 생서구이나온지 한참된상탠데 안먹은거같으니까 도로가져간다며 식당안으로 가지고 가는겁니다
손님상에 나온음식을 다시가져가는걸 보고 다른음식도 깨끗하면 쓰겠구나싶더군요
밥맛다떨어진상태로나가면서 말이라도 해야지 했죠
나가면서 생선구이가 손님상에 나온건데 다시가져가서 다른상에 또 내시는거냐고 식당에서 음식재사용을 버젓이 하시네요 했더니
주인은 제사용안합니다 그러더라구요
근데 생선도로 가져갔던 직원이 손안댔잖아요 하는겁니다
나온지 한참된생선이 손안댄줄 우리음식만보고 계셨냐고 말했죠
계산하고 나오는데 다신오지말자 하고나왔는데 주인과 직원마인드가 너무괘심해서 잠이안오네요
조기한마리 손해봤다고 밥먹고나오면서 기분망쳐야하는가싶기도 하구요
이런음식점은 좀없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이런제는 조사같은거 안나가나요?
- 이전글환불관련 14.02.16
- 다음글승인도없이휴대폰에서돈을빼가내 14.0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가족분과 방문한 식당에서 잔반재사용 하는것을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손님에게 조리제공됐던 음식물을 판매의 목적으로 조리에 재사용하거나 다른 손님에게 다시 제공하지 못하도록 식품위생법 시행규칙의 '식품접객업 영업자 준수사항'과 식품공전의 '식품접객업 조리기준' 등으로 처벌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