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 광주 광산 롯데마트 설선물 이런 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미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2-03 09:51:48
본문
광주 광산 롯데마트에서 배와 한라봉을 사고 친지에게 선물 받았는데
이런식으로 와도 되는 겁니까?
배는 배송을 통해 받았습니다. 왠걸
열어보니 9개 중 1개만 겨우 멀쩡했습니다. 멀쩡한것도 아니고 바람들어서 먹지도 못하겠더군요
다른건 박스까지 곰팡이가 쓸 정도로 심각했습니다.
다른 것도 아니고 설 선물용으로 나온 과일들이 이딴 식이여도 되는건가요?
이런걸 선물이라고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참 어처구니가 없죠
한라봉은 직접가서 보고 샀습니다.
안그래도 상태가 안좋길래 직원이 들어온지 얼마 안된 한라봉이라며 권해주더군요
그걸 선물용이라고 들고 가서 드리고 하나 딱 깠는데 저렇게 썩어있더군요.
첨부파일
- 20140130_193436.jpg (212.9K) DATE : 2014-02-03 09:51:48
- 20140130_193525.jpg (238.2K) DATE : 2014-02-03 09:51:48
- 20140130_193547.jpg (238.3K) DATE : 2014-02-03 09:51:48
- 20140130_193605.jpg (235.1K) DATE : 2014-02-03 09:51:48
- 20140201_140308.jpg (242.4K) DATE : 2014-02-03 09:51:48
- 이전글대성쎌틱 가스보일러 부품의 불만 14.02.03
- 다음글순천CGV점 롯데리아 콜라에서 겁나큰모기나옴! 14.02.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