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서광병원(금호동 ] 환자를 팽개치고 밥을먹고있음..병원은 광주금호동에있는 서광병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하숙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1-26 18:59:02
본문
- 이전글사기수강 신고 14.01.26
- 다음글환자를 팽개치고 밥을먹고있음 14.01.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