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너마을 ] 배송도, 연락도 안되고 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병우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4-01-13 09:57:44
본문
입금을 했습니다. 지금 2개월이 되어 가는데 지난 12월 31일까지 책임지고 배송해주겠다고 한 후
전화도 받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링크
- http://www.toner119.net/ 1회 연결
- 이전글고객을 우습게알고 장사하네요 14.01.13
- 다음글노랑풍선 여행계약 불이행 바가지 횡포 14.0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복사기 토너의 배송이 이뤄지지 않아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전자상거래법이나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해 사업자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미이행이므로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 요구가능하며, 소비자가 선급한 금액에 대한 환급은 해지의사 통보일부터 3일 이내 실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매후 두달이 넘도록 의도적으로 물건을 배송하지 않고 있다면 사기행위를 의심해 봐야겠으며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ctrc.go.kr)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