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신세계몰 왜 이러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14-01-08 15:58:25
본문
취소도 안되고 이메일도 연락안되고, 전화도 두시간째 걸었는데 안되고,
도대체 방법이 없습니다.
답답하고 화가나네요.
어찌해야 하는지요..ㅡㅜㅜ
- 이전글전화연결이 안되서 반품처리지연 14.01.08
- 다음글위약금관련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