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비스토리 ] 2001아울렛 네일샵 바비스토리 ....환불껀...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정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4-01-06 15:29:00
본문
그냥 다니기로 했는데 친구와 네일샵 관리받으러 방문
관리받고 회원권에서 차감하려 했으나 차감 거부.... 현금 달라고 하심
이럴꺼면 회원권 왜 만들라고 강요하시고 왜 차감도 안해주시나요
그래서 회원권 환불 전화드림에도 불구하고 계속 전화 회피 ....
제발 환불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대리점이 계약서를 다시 작성해서 통신사에 넘기는 경우 14.01.06
- 다음글필레오정수기 누수로 인한 하자 처리껀 14.0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피부미용업에 의하면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로 개시일 이후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받을 수 있다 정하고있습니다. 사업자와 구두상의 협의가 되지 않을 시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조속한 환불을 요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