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코리아 ] 서비스불량 애플코리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중권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12-30 00:23:59
본문
사진첨부가 보다 더 빠른 해결을 할수있다고해서 사진 까지 첨부합니다 .
제가 아이폰 5를 작년12월달에 애플스토어에서 구입을 했는데 10개월정도 사용하고 갑자기 충전이안돼서10월 말쯤인가 서비스센터에 갔더니 리퍼폰으로 바꿔주시더라구요. 하지만 며칠사용해보니 통화중 끊임도 많았고 안테나가 많이 불안정해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가서 리퍼받았어요 .
문제는 이 2번째 리퍼폰을 받고 집에서 충전중 액정흰바탕에서 화면을 누르니 파란색이 나타나길래 이상해서 화면을 유심히 쳐다보니 그부분에 살짝 얼룩져있더라구요 . 리퍼폰이라 별로 신경은 안썼죠. 통화랑 인터넷만 잘돼면 되니깐요 . 그리고 자세히 안보면 보이지도않아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 그런데 며칠후 친구가 전화오면서 왜 자꾸 전화를 끊는가구 하더라구요. 애아빠도 가끔 그런말했지만 농담인줄알았는데 이상하다 싶어서 집전화로 핸드폰 에 전화를 거니 발신음뜨다가 바로 음성안내로 넘어가면서 전화를 받을수없다고 하는것이였어요. 제 핸드폰은 그당시 안테나는 3개.전원도 켜져있는상태인데 전화는전혀 안들어왔습니다. 그래서 2번째전화를 거니 바로 핸드폰이 울리더라구요 이런증상은 계속 반복했었고 소리볼륨도 크게하면 작아지고해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가야지 했지만 시간이 안되서 2개월 훌쩍넘고 12월 26일에 애플서비스센터에 방문했습니다.
* 하지만 뜻밖에도 그얼룩이 침수흔적이라면서 버튼 이상은 확인됐지만 침수얼룩때문에 무상리퍼가 안돼고 유상리퍼를 요구하는거예요 .그얼룩은 제가 폰 받을때부터 있었는데 그래서 그 핸펀을 분해해서 정확히 침수가 맞는지 확인을 요구했습니다 그러자 그 기사분이 액정위의 얼룩사진과 뒷 뚜껑을 분해해서 뒷면을 사진 찍으면서 뒤면침수라벨에는 침수흔적이 없네요하시더라구요 . 당연하죠 침수한적도 없는데...
기사는 얼룩사진을 싱가폴에 있는 기술팀한테 보내서 침수인지 확인하고 침수로 판정나오면 유상리퍼해야한다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12월 27일 전화오더니 침수로 확인된다면서 저보고 유상리퍼받던가 아님 핸드폰을 가져가라고 하더라구요 어이가없어서 . 액정얼룩은 리퍼받을때부터 있는얼룩인데 그리고 침수흔적이라면 그냥 얼룩만 있어야하는게 아닙니까? 왜 그얼룩자리에 손으로 살짝 누르면 흰바탕이 왜 파란색으로 변할까요? 내용도 혹시 싱가폴 기사가 알고있는상태서 침수라는 판정이 나온건지 아님 단지 얼룩사진으로만 판단한건지 . 액정불량일 가능성도 배제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 애플에서 최선을 다해서 얼룩의 정체를 알아낼려고 노력하는것이 아니고 건성으로 소비자를 대하는 태도가 너무 화가납니다 .최소한은 얼룩주변의 침수흔적이 있는지 확인하고 핸드폰마다 자기의 시리얼번호가있는데 이건 주민등록번호나 다름없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리얼번호 뒤추척하면 리퍼폰되기전엔 침수폰일가능성도 있으며 침수가 아닌 애플액정불량일 가능성도있는데 그모든 가능성을 확인하지않고 핸드폰 분리확인은 권리밖이라 안된다고 핑계대고 시리얼도 추적이 안된다고 하고 본사와 직접통화할수있게 전화번호를 요구해도 소비자와는 통화안된다고 하고 참 어이가 없네요 그럼 이상태서 그냥 당하고만 있어야 하나요 ? 두번이나 하자있는 핸드폰 리퍼받고 하지도 않은 침수죄를 안으면서 유상으로 리퍼받겠습니까?. 꼭 도와주세요 . 꼭 도와주세요 . 누명을 벗을수 있게 도와주세요? 맹세코 침수한적도 없고 그 얼룩도 받을 당시에 확실히 있었던 부분이라는걸 꼭 믿어주세요 ....
1. 첫번째 사진은 정면에서 찍은 사진인데 그냥봐서도 표시가 하나도 안납니다 침수폰은 정면에서봐도 흔적이 눈에 띄게 표시날겁니다 그것도 중앙부분이라서 침수라면 웬만한 량으로는 중앙까지 가지 않을거라고 믿습니다
2. 두번째 사진은 옆면 비스듬한위치서 보면 살짝 얼룩이 보입니다 (이사진만 본사 기사팀한테 보낸것 같습니다)
3. 희색바탕에서 침수얼룩부분에 손가락으로 살짝 누르니 액정에 푸른색인지 살짝 칼라빛이 납니다 .
4. 검은액정에서 침수얼룩부분에 손가락으로 살짝 누르니 액정에 희색빛이 납니다.
누르지 않을때는 하나도 표시안납니다 .
맘같으면 이폰은 물에 첨벙넣어서 진짜 침수폰이 이렇게 액정색이 변하는지 테스트하고싶은 마음입니다 .
첨부파일
- 정면찍은사진.jpg (1.7M) DATE : 2013-12-30 00:23:59
- 측면직찍얼룩.jpg (1.7M) DATE : 2013-12-30 00:23:59
- 누를때얼룩.jpg (1.7M) DATE : 2013-12-30 00:23:59
- 검정바탕얼룩.jpg (2.4M) DATE : 2013-12-30 00:23:59
관련링크
- http://아이폰 5 액정불량 0회 연결
- http://아이폰서비스센터 0회 연결
- 이전글데이터 무제한 요금에 속은듯합니다 13.12.30
- 다음글허쉬초콜릿에서 머리카락같은거 나왔어요;. 13.12.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리퍼받으신 해당휴대폰의 이상으로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속상하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를 합니다만, 소비자분쟁중재에 있어 명확한 증거자료가 있어야 중재에 도움을 드릴수 있기때문에 이상증상이 제품을 받으실 때 있었던것인 지 여부에 대하여 확인할 방법이 없는 현상황에서 도움은 어렵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