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인터넷해지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규숙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11-28 18:24:52
본문
남편이 장애인이라 할인을 받아서 매달 19,325원을 내었으니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너무나 속상하고 답답해서 글을 올립니다. 그곳에서는 자기네는 기록도 없고 우리가 해지를 안한거지~어떻게도 우리가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합니다. 아무리 근거가 없다고 어떻게 4년6개월동안 전혀 사용하지도 않은 것을 그쪽에도 무슨 근거는 있을텐데 이렇게 배째라 하는식으로 서민들의 피같은 돈을 가져갈수가 있습니까?? 아니 어떻게 아무런 근거가 없을수 있느냐구요?? 우리가 보는지 안보는지 하루 이틀도 아니고 .... 저희도 물론 생각없이 자동이체로 신청을 해놓고 내돈이 새어나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으니 한심하기도 하지만 SK같은 대그룹에서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정말 너무나 기가찹니다.
상담원들은 자신들은 몰라라 하고 자신들의 회사만 옹호하기에 소비자보호원에 신청하는 겁니다 . 모쪼록 빠른 조치와 명확한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가구 계약금 13.11.28
- 다음글정말 해도해도 너무해서요. 13.1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