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존 ] 엡손 복합기....한달도안된거 as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은주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3-11-25 11:08:25
본문
일반 리필무한공급은 고장도 잦아서 정품으로 나온 엡손무한공급정품을 구매했습니다.
정품이니까 고장률도 적고 1년동안 무상as된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한달도 못되서 줄이가서 엡손에 전화하니 엡손복합기 무한공급상품은 고객이 직접 제품들고 as대리점방문하시던가..
아님 택배기사님이 물건수거한 후 정검받고 다시 새로운 물건 보낼때까지 기다려야한다고하네요...
집도 아니고 회사에서 그동안 일 마비되는건 어떻하냐구하니까...방법이 없다고하네요..
출장기사도 있을텐데 무조건 방법이 없다고하네요...
컴퓨존에 전화해서 거기서 처리해달라고했는데도 엡손as방식대로밖에 안된다고하네요...
한달도 안된 정품구매하고...이런 불편을 감수하면서 제가 직접as받아야하는건가요?
- 이전글현대홈쇼핑으로 교환신청건으로 전화했다가 13.11.25
- 다음글AJ 랜터가 고객 제대로 우롱하는군요..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복합기 사용중 하자로 A/S요청 하신후 바로 처리되지못하는 부당한 A/S형태에 무척 난감하시리라 생가됩니다. 해당업체측과 구두상 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부당한 A/S처리방식에 관하여 시정요구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