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택배 ] 동부택배 짜증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지혜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11-06 19:48:26
본문
동부택배를 이용하면서 몇 번의 배송사고가 났어도 사람이 하는 일이다 하고 참고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정말 화가 나서 참을 수가 없더군요
오늘도 역시 배송사고는 있었고, 참다참다 화가 나서 대리점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직원이 출근을 안했다며, 들어오면 전화 드리라고 하겠다고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안 오길래 제가 전화를 해서 자꾸 이렇게 사고가 나면 저희도 고객한테 곤란하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대리점 점주 왈 : 천개 중 하나 사고 난걸 가지고 그러세요, 그럼 처리 해 드릴게요
그래서 제가 그랬죠 ,
그렇게 말씀하면 다인가요? 자꾸 사고 나서 고객 끊어지면 책임지실꺼냐고 했더니
점주 : 뭐 쌀 하루 늦게 간다고 고객이 끊어지고 그래요.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건 그쪽 생각이죠 그랬더니 그 쪽 대리점 점주 오히려 저한테 화내더라구요 처리해준다고 하느데 뭘 그러냐구요
우선 죄송하다고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그러면서 제가 이렇게 자꾸 사고 나면 거래 못하겠네요,
그랬더니 그럼 하지 마세요, 이러는 겁니다. 그러면서 막 뭐라고 하는 거예요.
그거 조금 보내면서 말 참 많다는 식으로요 그러면서 저한테 말을 놓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말 놓고 말다툼을 했죠
얼마 후에는 저한테 욕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사과 하기전까지 택배비 못 준다고 했더니
이젠 아예 도둑년이라며 욕을 하네요
제가 녹음 다 해놨거든요
그리고 나서 동부택배 전화해서 따지려고 했는데 30분 넘도록 대기해도
전화연결은 안되더라구요
완전 오늘 하루 종일 저 놈의 택배 때문에 열받아 죽는 줄 알았습니다.
이 택배사의 항의할 방법이없네요,
본사에 직원이 한명 밖에 없나봐요, 본사고, 지점이고, 완전 정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전 이 동부택배에다가 손해배상 하고 싶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본인들이 주소 잘못 기입해서 잘못 보내놓고, 오히려 고객한테 따지는 택배사
거기다 고객한테 욕까지 하는 안하무인의 대리점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구요
정말 어떻게 해야되나요,
맘 같아선 청와대, 각종 포털 사이트에 알리고 싶습니다.
- 이전글신발교환환불 13.11.06
- 다음글엘지(LG)정수기의 수리를 하든 안하든 출장료 33.000원 과다요구. 13.1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택배사 이용 중 오배송으로 인해 피해를 보시게되었는데 보상은 커녕 오히려 화를내다니 기가막히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택배 사는 택배 운송물을 의뢰받은 후 수령자에게 인도할 책임이 있으며,수령 여부에 대한 다툼이 있는 경우 입증책임은 택배 사에 있습니다. 상법 제135조(손해배상책임)에 의거 운송인은 운송물의 수령, 인도, 보관과 운송에 관하여 주의를 해태하지 아니하였음을 증명하지 아니하면 운송물의 멸실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면하지 못합니다. 택배 표준 약관 제20조(손해배상)에 따라 배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 택배 사는 소비자에게 물품을 인도하고 수령 여부에 대해 운송장에 사인을 받았어야 하므로 이를 입증하지 못한다면 소비자에게 물품 구입가를 배상해야 할 것입니다. 사업자와 구두상의 협의가 어려울 시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피해사실과 그에 따르는 배상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