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택배 ] 택배물분실너무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건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11-04 16:29:54
본문
현대택배로통해가방하나선물해드렷는데이주후에잘받으셧냐고
전화해보니깐안받으셧다하군요..그래서조회해보니깐배송완료라적혀잇구..
혹시나해서 현대택배에전화해보니깐 기사한데전화하라구하더군요 기사한데전화해 현대택배에전화해보니깐 기사한데전화하라구하더군요 기사한데전화해
- 이전글이게 무슨 사과전화란말입니까!!! 13.11.04
- 다음글환불 수수료건 13.1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