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핸드폰 분실보험가입후 분실하여 신고를 하였는데 보상을 안해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연희
- 조회수 : 188회
- 작성일 : 13-10-14 16:23:48
본문
요즘처럼 밝은 세상에 독버섯같은 이런 악덕회사가 수많은 핸드폰 가입자들을 상대로 기만하고 보상을 거부하는 일이 반복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렇게 보상도 하지않는 보험을 매월 보험료는 꼬박꼬박 받아챙기면서 핸드폰을 개통할때 의무가입인것처럼 전부 가입시켜 고객들을 속이고 울리는 사기꾼- 에이스손해보험사를 고발합니다.
- 이전글LG패션의 정확한 이유 없는 환불 지연 13.10.14
- 다음글아 업체를 쓰라 했군요 일월온수매트 입니다.(AS요청관련 결재는 했는데 처리를 안해줍니다.)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