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월온수매트 ] 아 업체를 쓰라 했군요 일월온수매트 입니다.(AS요청관련 결재는 했는데 처리를 안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재욱
- 조회수 : 142회
- 작성일 : 13-10-14 16:04:05
본문
AS전화 요청하고 신용카드 번호 불러주고 기다렸습니다.
2~3일내로 택배회사로 부터 전화온다고 하길래 기다렷는데도 전화가 안왔습니다.
2차로 10. 5일날 다시 전화했습니다.
카드결재 승인을 못해서 그렇다며 결재를 다시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건 회사의 잘못이지 내 잘못이 아니지 않느냐고 따졌더니 한마디 사과도 없이
카드결재 해야 한다는 말만 하더군요
결재하시라고 하고 이문제 짚고 넘어간다고 경고했습니다.
택배회사로 문자도 넣고 했는데 안왔습니다.
3차로 10.14일날 일월회사에서 전화왔습니다.
다른사람의 제품이 왔다고 하면서 택배회사에 다시 연락해야 한다고 합니다.
집에는 감기환자 까지 발생했습니다만 저는 어디가서 피해보상을 받아야 하는지요
괴씸해서 민사소송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통화한거 녹음된다고 통화전 맨트는 나오더군요...확인해 보셔도 됩니다.
- 이전글핸드폰 분실보험가입후 분실하여 신고를 하였는데 보상을 안해줌. 13.10.14
- 다음글가구구입한후 하자가 있어 반품했는데 환불을 못해주겠다고 합니다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