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솔교육 ] 한솔교육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신자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8-30 10:54:43
본문
한솔교육 고객센터로 교육 신청(일반전화) 후 한솔교육 판매부서 직원과 통화한
첫날이 8월8일 입니다.
그 후 교재를 받고 카드 결재한 날은 8월 중순쯤 입니다.
그 이후 교육부서의 담당자와 통화 후 선생님과의 첫 모의수업은 약속날짜는
8월 17일 입니다.
...약속 시간에 안오시더니... 약속시간 1시간 뒤 한솔교육에서 선생님이 아프셔도
못온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약속이 어긋나면 미리 연락하는게 서비스 아닌가요?)
그리고 다시 선생님 배정을 해준다더니... 일주일 동안 연락이 없네요.
9일 동안 연락이 없으시길래...8월 26일 제가 판매자에게 전화 했습니다.
(교재비 결재한게 후회!!!가 되더라구요.)
미안하다며, 오늘 꼭! 전화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화 와서 선생님 재배정 해주신다네요.
그리고...... 다음날(8월27일) 또 연락없네요.
또 제가 전화 했습니다.(돈내고 제가 수업해달라고 계속 연락하네요.)
더이상 참을 수가 없길래...............8월28일 취소 요청했습니다.
오늘은 8월30일...
역시................취소처리가 되지 않았답니다.
이유는 판매부서와 교육부서의 이해관계(??) 로 처리되지 않고 있답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1. 처음 신청한 날은 8월8일. 20일 동안 선생님 배정도 안되는 한솔교육!!
2. 8월29일 취소접수 했으나, 30일까지 내부사정으로 취소요청도 안된다는 한솔교육!!
이해되시는게 있나요?
한솔교육을 고발합니다.
- 이전글옵티머스G 액정하자 13.08.30
- 다음글의류 교환처리과정에서 안해줘요 13.08.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 수업 신청을 하시고 부실한 업무행태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 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