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에어컨 실외기 수리에 사다리차는 왠말입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현우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07-13 02:03:06
본문
구매한지 3년이 안 된 에어컨이 갑자기 틀어도 시원해지지 않고 해서 3주 전에 설치기사를 불렀었습니다. 처음에는 냉매 가스 문제일 것이다 해서 냉매가스를 주입했었고, 어머님께서 해당 금액을 지불했었습니다. 넣은 직후에는 시원했지만 하루 이틀 지나고나서 다시 시원해지지 않길래 이번에는 동생이 직접 설치기사분께 전화를 했었죠. 이게 2주 전이었습니다.전화연결 된 후 문제를 설명하자, 냉매가스가 새는 것이다, 삼성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라고 해서 이번엔 그쪽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점검 후에 다시 냉매가스를 주입하더라구요. 4만4천원을 비용으로 지불했었습니다. 근데 또 똑같은 일이 발생해서 이번주 초에 콜센터 연락 후 점검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실외기 문제라고 하시더니, 7층이라서 작업하려면 사다리차가 필요하니 불러달라네요? 아니 부르면 분명 2~30만원 깨지는데 그거 하나 수리하는데 사다리차가 있어야 된다니. 배보다 배꼽이 큰 이런 경우, 물론 안전을 위해서 필요하다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안전 안전 따질거면 도데체 처음 실외기 설치는 어떻게 한건가요. 그리고 그 비용을 소비자 측이 다 져야되는 건가요. 이렇게 시간 끌고끌어서 냉매 가스 주입 비용은 받을대로 다 받고, 더운데 스트레스만 늘고. 처음부터 실외기 문제 파악해서 딱 고치던가 했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거 아닙니까.
계속 글을 쓰다보니깐 또 스트레스 받는 것 같네요. 소비자고발센터에서 해당 사안 확인해주셔서AS 문제 잘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소설연재사이트 사과박스 13.07.13
- 다음글항공권 취소 수수료 13.07.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