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릭스 ] 웰릭스 이사 이전설치중 설치 불가 판정을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지이
- 조회수 : 137회
- 작성일 : 25-01-16 17:48:39
본문
이사를 온곳에는 싱크대 밑에 공간이 낮아 설치를 할수 없다고 해서 고객 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사용 한 기간은 2년 좀 넘었고 4년 약정이 라고 하면서 설치가 안되는곳으로 간것은 저희의 과실이라 아무런 조치를 해줄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한달에 렌탈비는 내면서 그 기계를 그냥 갖고 있으라고 하는데
도저히 상식상 말이 안되는거 같아 고발합니다
기계를 쓰지도 못하면서 렌탈비를 내라고 하는게 말이 되는건지
그리고 저는 쓰고 싶다고 하였는데 설치가 불가 해서 못쓰는건데
저한테 위약금 68만원을 내라고 하네요
기계가 120만원정도 하고 지금 26개월 정도 사용 하였습니다
나머지 반보다도 더 나오는 위약금을 제 잘못도 아니고 사용 하고싶다고 하는데 사용을 할수 없는 상황에 본인들고 설피 불가라는 판정을 냈다고 하면서
저한테 그 책임을 지라고 하는게 너무 억울해서 이렇게 신고 하는 바입니다
꼭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와 주세요ㅜㅜ
- 이전글새로 딴 생수를 마시고 인후통을 느껴서 병원에 감 25.01.16
- 다음글피너툰 웹툰 소장작품 환불 25.01.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