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희생활과학과 엘지헬로비젼 ] 음식물처리기 냄새,벌레지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상희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25-01-03 22:57:04
본문
여러차례 as요청을 하였으나 기사가 한번도 다녀 간적 없우며 심지어 한경희 측애 전화하면 하청에서 관리 한다며 개인 기사 휴대폰번호를 넘겨주면 끝입니다. 기사에개 전화해도 연락도 잘 안되고 겨우 통화가 되년 사잔을 짝어라 가계를 분리해서 고무패킹을 갈아끼워라 등 본안아 해야 할일을 전화로 지시하면 끝입니다. 랜탈의 의미가 없이 비용만 지불하면서 지금까지 해결도 되지 않은채 매알 벌래룰 치우고 살충재를 뿌리며 버티고 있는 중입니다. 해결 좀 해주세요~
- 이전글식당 조개 치아 파절 25.01.03
- 다음글배송이되지않고 연낙도 되지않습니딘 25.0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렌탈하시는 해당기기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툭하면 고장나는 음식물 처리기, 소비자 과실이라고?...음식종류·투입량 등 책임소재로 갈등 폭발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