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자동차 ] 도와주세요..정말화가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재석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3-06-21 14:32:10
본문
저는 지난번에 포드자동차관련해서 민원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새차를 구입하고 타는데 차에서 고무타는냄새가 너무심하게 나는데
포드자동차에서 a/s를 해준다고 가지고가고 가지고왔는대
냄새가 너무 심하게난다고 민원을 여기에 올렸더니 서울포드회사에서 전화가왔더라고요
그래서 말씀을 드렸더니 정말 죄송하다고 자기가 책임지고 확실히 a/s 해준다고
말씀을 하셔서 그럼 꼭 그렇게 해달라고 한번 믿어보겠다고 했더니 2주가 지나도 연락도없고
정말 화가나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비싼수입차 팔아먹고 팔고나니 나몰라라하고 정말 화가납니다
1년을 탄거도 아니고 1주일도 안된차에서 고무타는냄새가 심하게 나는데
불안해서 차를 타겠습니까??
새차를사서 바로 그런증상이 생긴거니 다른새차로 교환을 할수없을까요??
정말 화가나서 이젠 이차정말 타기싫습니다
도와주세요
어떻게하면 환불을 받던지 다른새차로 교환을 할수있을까요??
포드자동차 고발이라도 하고싶습니다..
이렇게 시간만가면 나중에 오래되서 안된다고 말을할꺼같아요ㅜ.ㅜ
꼭좀 도와주세요
- 이전글sk브로드밴드 해지관련 문제입니다. 13.06.21
- 다음글KT 와이브로 요금 과다청구 13.06.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http://www.consumernews.co.kr/cafebbs/view.html?gid=main&bid=report&pid=385926&page=1&sm=2&kw=%B9%AE%C0%E7%BC%AE
